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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면증에 좋은 음식<락티움> 효능과 부작용 섭취방법 주의사항 알아보기

 

락티움

 

낮동안에 쓰여진 신체, 손상된 세포를 복수하며 쌓인 스트레스를 수면시간동안에 회복을 하기에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처럼 건강한 수면은 삶의질에까지 영향을 미칩니다. 

 

 

 

수면부족, 불면증을 가지고 계시는 경우에는 집중력 감소, 식욕증가, 감정기복, 감각기능 저하(판단력, 운동력등)등의 증상이 있을 수 있으며 평균시간이 줄어들수록 조기 사망률 52%가 증가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적은시간을 자더라도 수면의 효율을 늘려 건강한 수면을 하는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락티움효능

 

많은 분들이 수면 유도제나 수면제의 도움을 받는 경우가 많은데, 그에따른 부작용 (두통,울렁거림,장기복용시 치매위험율 증가 등등)으로 인해 또 다른 고통을 받는 경우가 많아 우유 단백질을 잘게 분해한 유단백 가수 분해물 천연수면제가 <락티움>이 주목 받고 있습니다.

 

 

 

천연수면제 락티움은 내성이 생기지 않으며 수면제의 부작용같은 점들이 보이지 않아 국내 식약청 , 미국 FDA에서도 안전한 원료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락티움 효능, 부작용, 먹는법등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락티움 효능>

락티움효과

-천연수면제

수면을 취하기 위해 따뜻한 우유를 드시는 경우가 많은데, 락티움 역시 이에 착안되어 만들어진 원료입니다. 실제 분유속에도 들어있는 성분으로 우유 단백질중 하나인 카제인 단백질을 물로 가수 분행하여 만든 생리활성단백질 펩타이드가 바로 이 락티움입니다. 

 

락티움의 수면제효과는 연구로도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20세에서 65세 성인 96명을 2그룹으로 나누어 한그룹에는 락티움을 4주간 매일 복용시키고 그렇지 않은 그룹과 비교했는데 총 수면시간이 79%증가했으며 수면효율도 85%증가 했따는 결과가 나왔는데 이는 수면의 양이나 질을 모두 개선하는 것을 나타내는 결과입니다.

 

-스트레스완화

수면장애로 힘들어 하시는 분들은 스트레스를 받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때 락티움을 섭취하면 스트레스로 인해 혈압이 올라가는데 이를 억제시켜주고 원인이 되는 스트레스 호르몬 분비를 감소시켜 스트레스 해소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가 확인되었습니다. 

 

<락티움 먹는법, 락티움 섭취방법>

 

락티움의 일일 권장 섭취량은 300mg로 분말형태의 경우 1/3 티스푼에 해당되는 양으로 꾸준히 적정량을 섭취하는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락티움 부작용, 주의사항>

천연식품 유래 성분 락티움은 아직 알려진 큰 부작용이 없습니다만 우유에서 추출한 성분이기에 우유알레르기나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은 섭취시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특이체질, 임산부, 수유부는 전문가와 섭의 후 섭취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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