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패드, 아이폰 동영상편집 키네마스터 하나로 유투버영상편집 끝!

 

키네마스터

 

안녕하세요. 오늘은 초보 유투버들, 셀프로 쉽게 편집할 수 있는 앱 <키네마스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돈내고 사용하는 앱중에 제일 안아까운 앱이 키네마스터와 넷플릭스인것 같네요!

 

저는 영상편집을 컴퓨터 말고 아이패드나 핸드폰으로 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컴알못이거든요! 근데 이렇게 컴퓨터로 편집을 안해도 키네마스터 앱 하나면 영상화질부터 글씨 효과까지 다 할 수있어서 딱히 불편함을 못느끼겠어요~

 

키네마스터는 모바일 동영상 편집기로 유료버전과 무료버전이 있습니다. 

 

무료버전과 유료버전의 제일 큰 다른점은 바로 워터마크입니다. 또한, 사용할 수있는 효과음이나 음악배경 해상도 720까지사용가능 그리고 스티커 효과등이 한정적이라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많은 효과를 안쓰는 분들이라면 무료버전을 사용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키네마스터 프리미엄(유료)은 1개월 4500원, 1년 25,000원으로 구독 할 수있으며, 프로모션 이벤트를 간혹하니 이부분을 확인하셔서 한달 무료 사용해보신 후, 결제를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유투버편집

 

이렇게 키네마스터를 실행하면 영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파일명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유부트에서는 파일명을 해시태그와 동일하게 하는게 좋다는이야기를 얼핏 들었어요~)

 

 

미디어 = 영상이나 사진 ,

레이어 = 편집영상에 겹치게 영상이나 사진을 올리기

오디오 = 효과음,배경음,   

녹음    = 더빙해서 영상에 넣기

 

영상편집추천

 

이 4가지가 기본적인 툴로 이안에서 다양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레이어에서 사진이나 영상넣기 외에도 글씨넣기,배경효과, 손글씨, 스티커효과등등 다양한 재미있는 효과를 넣을 수 있습니다.

 

영상편집추천앱

 

프리미엄중 제일 좋은점은 이렇게 효과를 다양하게 제공한다는 점입니다. 업그레이드 역시 잘되어 사용하면서 새로운 효과를 쓰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다른 영상 편집보다 사용하기 편하게 정리되어 있으며, 효과가 더 다양하고 좋다고 느껴졌습니다. 영상을 늘려서 디테일한 편집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색상보정등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컴퓨터 영상 편집과 다를바를 모르겠더라구요!

 

 

 

어지간한건 다 되니까 그냥 출퇴근하면서 아이패드로 편집하기도 좋아요(구독이 되어있으면 와이파이 없어도 모든 기능사용 가능하고 편집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는 일년 넘게 구독중이고 이걸로 다양하게 편집을 하고 있으며 다른 영상편집은 이제 못넘어갈 것 같습니다. 이미 키네마스터에 너무 익숙해졌거든요~

 

컴퓨터로 이 앱을 사용할 수 있으면 더~~~ 좋겠지만 그건 힘들고 녹스나 컴퓨터 이중실행프로그램(?)같은걸로 사용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컴퓨터 사양이 굉장히 좋아야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냥 아이패드로 쭉 편집 중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