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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서스가루 , 시서스알약 , 시서스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시서스

 

시서스 다이어트 효능은 이미 많은 방송에서도 소개되었으며 그만큼 많은 분들이 복용하고 있습니다.  저또한 현재 1년째 시서스 알약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요즘 또 다시 이지혜 김지현 다이어트 비결로도 화제를 끌고 있네요.

 

꾸준히 다이어트 천연 보조제, 천연 식욕억제제로 인기를 얻고 있는 시서스의 효능과 부작용 먹는법 그리고 주의사항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시서스효능

 

<시서스란?>

포도과 식물로 그리스어로 담쟁이덩쿨을 의미합니다. 열대 아시아 일대 그리고 아라비아 , 아프리카 증에서 자라며 고대인도에서는 하늘에서 내린 식물로도 불릴정도로 약용식물로 다양하게 사용되어왔습니다.

 

시서스부작용

<시서스 효능>

다이어트에 좋습니다. 

시서스의 체중감소 효능은 캐나다 연방 보건부와 영국 식품 표준청에도 등재되어있으며 세계 3대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증 받고 있습니다.

 

 

 

지방 흡수 억제 

시서스는 몸속에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분해되고 체내로 흡수되는 것을 막아주는데 도움이 됩니다.

 

식욕억제

다이어터들 사이에서 천연 식욕억제제로도 불리는 시서스 가루에는 아디포넥틴과 세로토닌 그리고 렙틴등을 촉진 시켜주는데 특히, 렙틴은 식욕 조절 호르몬, 세로토닌은 폭식예방 호르몬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시서스 추출물을 8주동안 섭취한 결과, 허리둘레 감소와 체중,체지방이 감소하는 효과를 확인하는 실험 결과가 있습니다.

 

이소람네틴과 퀘르세틴

이소람네틴은 체내 염증을 없애주는데 도움이 되며 당뇨,심혈관 질환등을 예방하고 암세포 억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 그리고 지방세포분화를 막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특히, 간기능을 활성화하여 콜라겐 합성을 도와 피부노화를 막고 주름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퀘르세틴은 양파에 풍부한 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시서스가루에는 양파보다 약 60배 이상 많은 양이 있으며 이는 혈관속에 콜레스테롤을 분해, 고혈압과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또한, 혈액을 묽게 함으로서 혈액순환을 촉진, 면역력을 높여주며 혈당을 낮추는 작용을 하여 당뇨병 예방에도 도움이 됩니다.

 

<시서스 먹는법, 시서스 섭취시 주의사항>

 

 

시서스 가루는 1일 300mg 이하로 섭취하는것이 좋으며 과다 섭취시 복부팽만감과 불편함을 느낄 수있습니다. 또한, 어린이,임산부,수유중인 분, 혈당 강하제를 복용중인 분들은 전문의와 상의 후 섭취하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시서스에는 단백동화 스테로이드 성분이 있기에 성장기 청소년은 섭취시 주의 하는것이 좋습니다.

 

시서스 가루를 섭취 할 경우에는 밀, 우유, 달걀, 견과류, 콩, 조개등의 성분이 들어 있을 수 있기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의 경우에는 자세하게 체크 후 섭취하시는것이 좋습니다.

 

특히, 퇴근 인도산 유기농 시서스 분말 가루로 판매되는 제품중 기준치의 20배 가량 높은 쇳가루가 다량 검출된 사례가 나왔기에 안전성부분을 꼭 체크를 해야합니다.  해외 직구 제품의 시서스 가루, 시서스 분말의 경우 국내 식약처 정식 수입 검사를 하지 않았기에 안정성이 모호 합니다. 

 

안전한 시서스를 섭취하기 위해서는 국내 식약처 인증을 받은 시서스 추출물이 담긴 시서스알약을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식약처사이트에서 구매하길 원하는 브랜드를 검색해 보면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서스 부작용

시서스 부작용으로는 알러지 반응은 제일 크게 들수 있습니다. 또한, 간 기능 장애, 정자감소, 탈모증 사례가 있으니 이상증상이 있는 경우 바로 섭취를 중단하시는게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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